본문 바로가기
스마트 스토어/해외구매대행(더망고- 대량)

더망고 해외구매대행 최종목표

by 롤로노아 조앙 2022. 7. 28.

해외 구매대행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는 매월 현금흐름 2천만원 달성하는 것입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면서 부업으로 해외 구매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부업으로 해외 구매 대행을 하는 이유는 빚을 갚기 위함입니다.

근데 해외 구매대행 사업 목표를 빚을 다 갚는것으로 하면 너무 비전이 없어 보여

현금 흐름 2천만원 달성으로 1차 목표를 세웠습니다.

저는 빚이 많습니다. 

도박 빚이 있습니다. 도박 빚이 3억이나 있습니다.

실제로 도박을 한건 아니고 빚을 내서 주식을 했고

그게 망했습니다. 빚으로 주식을 하면 그건 도박이라고 생각합니다.

외벌이, 교육비, 치솟는 전세값 돌파구가 필요했고

그 돌파구가 주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망했습니다. 망한 사건들.. 메르스, 사드, 코로나, 미중무역분쟁 등등

열심히 3프로tv도 보고 재무제표도 보고 가치투자를 했지만 다 소용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망한것이 전화위복이 되었습니다.

절실한 마음으로 부업을 찾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성공의 방향으로 접어들었습니다.

저는 그렇게 믿고 있습니다.

잘나가는 서과장님이 혼자서 가능한 순이익이 2700만원 정도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아직 2100만원의 성장 가능성이 남아 있습니다.

현금 흐름 2천 만원을 달성하기 위한 저의 전략은 대량은 대량답게 입니다.

현재 저는 사업자를 9개 가지고 있으며 7개를 운영중입니다.

이 사업자를 20개 이상으로 늘려 최대한 상품수를 늘릴 생각입니다.

저의 도전이 잘 진행되는지 그 과정을 자세히 기록하겠습니다.

댓글